회사에서 경기 보기로 했는데 지면... 작성자춘식이(카카오프렌즈)|작성시간26.06.19|조회수43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분위기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생각하고 말해 | 작성시간 26.06.19 낮술각 작성자Brego | 작성시간 26.06.19 오늘 기분 안 좋으니 얼른들 퇴근해! 작성자캐스커 | 작성시간 26.06.19 근데 솔직히 지는게 정배라 ㅎㅎ 작성자3LungPark | 작성시간 26.06.19 체코전 오프사이드 추가골 들어갔을 때 일제히 대탄식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