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사에서 경기 보기로 했는데 지면...

작성자춘식이(카카오프렌즈)|작성시간26.06.19|조회수430 목록 댓글 4

분위기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생각하고 말해 | 작성시간 26.06.19 낮술각
  • 작성자Brego | 작성시간 26.06.19 오늘 기분 안 좋으니 얼른들 퇴근해!
  • 작성자캐스커 | 작성시간 26.06.19 근데 솔직히 지는게 정배라 ㅎㅎ
  • 작성자3LungPark | 작성시간 26.06.19 체코전 오프사이드 추가골 들어갔을 때 일제히 대탄식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