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가 2014 알제리전 느낌도 나고… 작성자얀 오블락|작성시간26.06.19|조회수354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캐스커 | 작성시간 26.06.19 4:2 정도 패배면 그냥저냥 괜찮아요 작성자덤앤더머 | 작성시간 26.06.19 대패각 작성자지동원 | 작성시간 26.06.19 헉 작성자엔써 | 작성시간 26.06.19 그래도 1승 해놔서 작성자Mikel Arteta Amatriain | 작성시간 26.06.19 "1승 제물" 웃음벨 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