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는 멕시코에서 쭉 경기 치러도 괜찮을듯 작성자Francesc Fàbregas|작성시간26.06.19|조회수8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금 현지 분위기 보면 중남미 팀 상대 아니고선웬만하면 홈 팀 분위기 날 거 같은데 ㅋㅋㅋㅋㅋ토너먼트 일정 멕시코에서 쭉 치러도 나쁘지 않을 듯?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