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나라는 멕시코에서 쭉 경기 치러도 괜찮을듯

작성자Francesc Fàbregas|작성시간26.06.19|조회수80 목록 댓글 0

지금 현지 분위기 보면 중남미 팀 상대 아니고선
웬만하면 홈 팀 분위기 날 거 같은데 ㅋㅋㅋㅋㅋ
토너먼트 일정 멕시코에서 쭉 치러도 나쁘지 않을 듯?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