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아무리생각해도 26년 월드컵 화질이 아님 작성자Paul Dummett|작성시간26.06.19|조회수18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ㅈ진짜 JTBC 개빡친다 26년에 이 화질이 맞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민재 | 작성시간 26.06.19 부도 화질. 답댓글 작성자생각하고 말해 | 작성시간 26.06.19 화질도 부도남 ㅠ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