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알제리전처럼 4:2 패배면 그닥 뭐 나쁘지 않네요

작성자캐스커|작성시간26.06.19|조회수269 목록 댓글 3

이미 1승은 했고

득점있는 패배고

홍명보 꺼드럭대는거 막을 수 있고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민재  | 작성시간 26.06.19 이러다가 세팀이 1승1무1패가 된다면???? 아 우리가 지면 불가능이군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캐스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에이~ 멕시코가 체코한테는 안 져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김민재  | 작성시간 26.06.19 캐스커 근데 저도 남아공이랑 체코 전반봣는데 최악이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