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제리전처럼 4:2 패배면 그닥 뭐 나쁘지 않네요 작성자캐스커|작성시간26.06.19|조회수26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미 1승은 했고득점있는 패배고홍명보 꺼드럭대는거 막을 수 있고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민재 | 작성시간 26.06.19 이러다가 세팀이 1승1무1패가 된다면???? 아 우리가 지면 불가능이군요 ㅋㅋ 답댓글 작성자캐스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에이~ 멕시코가 체코한테는 안 져요 ㅋㅋ 답댓글 작성자김민재 | 작성시간 26.06.19 캐스커 근데 저도 남아공이랑 체코 전반봣는데 최악이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