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상관없이 남아공전 무승부만해도 2위 확보인건 좋긴하네요 작성자인천서포터즈|작성시간26.06.19|조회수6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남아공이 엄청 공격적으로 올라올테니 뒷공간 많이 열릴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