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남아공전 무승부도 못할거면 32강 나가봤자임 ㅋㅋㅋ 작성자캐스커|작성시간26.06.19|조회수7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조3위로 간다 할지라도32강에서 벨기에한테 개털릴거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