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솔직히 남아공전 무승부도 못할거면 32강 나가봤자임 ㅋㅋㅋ

작성자캐스커|작성시간26.06.19|조회수77 목록 댓글 0

조3위로 간다 할지라도

32강에서 벨기에한테 개털릴거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