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치지직에서는 JTBC로 보는 사람이 더 많네요.

작성자제갈량 공명|작성시간26.06.19|조회수414 목록 댓글 7

KBS보다요.

전 JTBC 택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4차전직 | 작성시간 26.06.19 저두
  • 작성자인천서포터즈 | 작성시간 26.06.19 배성재 박지성 미남 해설 조합이 좋아서 ㅋㅋㅋ
  • 작성자Paul Dummett | 작성시간 26.06.19 1차전은 KBS 한동숙보다도 적었음요 ㅋㅋㅋㅋ 거의 JTBC로 본다고 보며됨
  • 작성자김지우 | 작성시간 26.06.19 배지환ㄷㄷㄷㄷ
  • 작성자축구학개론 | 작성시간 26.06.19 저도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