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지직에서는 JTBC로 보는 사람이 더 많네요. 작성자제갈량 공명|작성시간26.06.19|조회수414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KBS보다요.전 JTBC 택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4차전직 | 작성시간 26.06.19 저두 작성자인천서포터즈 | 작성시간 26.06.19 배성재 박지성 미남 해설 조합이 좋아서 ㅋㅋㅋ 작성자Paul Dummett | 작성시간 26.06.19 1차전은 KBS 한동숙보다도 적었음요 ㅋㅋㅋㅋ 거의 JTBC로 본다고 보며됨 작성자김지우 | 작성시간 26.06.19 배지환ㄷㄷㄷㄷ 작성자축구학개론 | 작성시간 26.06.19 저도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