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지 못해도 2골은 넣었으묜 함 작성자왕경태|작성시간26.06.19|조회수2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득점이라도 하면 져도 이해할 수ㅜ잇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