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바디캠 화질 좋아지면 좋겠어요

작성자봉동사위|작성시간26.06.19|조회수26 목록 댓글 0

심판 바디캠 의도는 좋은데

골장면 볼때 화질이 안좋아서 아쉬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