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없이 소유권을 넘겨주는게 넘 많음 ㅠㅠ 작성자GOOD|작성시간26.06.19|조회수4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번 경기때부터 그랬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