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초반에 무리 안 하는 거 같음 작성자왕경태|작성시간26.06.19|조회수5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고지대다 보니까전반은 무리 안하고후반에 뽜이야 할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