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반 무실점으로만 마무리해보자

작성자블랙|작성시간26.06.19|조회수11 목록 댓글 0

골 못넣어도 좋으니 무실점가고 후반에 쇼부보자 제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