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반 무실점으로만 마무리해보자 작성자블랙|작성시간26.06.19|조회수1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골 못넣어도 좋으니 무실점가고 후반에 쇼부보자 제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