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반 버티기도 왜케 빡쎔... 작성자Francesc Fàbregas|작성시간26.06.19|조회수6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단 무실점으로 버티고 카운터 한방 날리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