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런 식으로 유니폼 입는 건 흑백티비에서 적녹이 구분 안되서 라고 하던 거 같은게 작성자엄지공주 오무지|작성시간26.06.19|조회수14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적녹색약 보유자로서 실제로 그럴까 궁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