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쿼터 소감

작성자울산골수빠|작성시간26.06.19|조회수623 목록 댓글 2

양쪽 다 쨉만 날리고, 간보기!!
이강인은 후반에 빼줘야할듯.
수비부담이 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덤앤더머 | 작성시간 26.06.19 조심스러운
  • 작성자지중해 | 작성시간 26.06.19 이강인 견제가 심하네요 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