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껏 뺏은 볼은 백패스 ㅋㅋ보는 내가 허무하네 작성자포메찡|작성시간26.06.19|조회수5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길 생각이 없는걸로 보이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