묀헨에서 득점 할때보면 왼쪽 뒷공간 진짜 잘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De Visser Eye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지금 상태로는 사실 이재성이긴하죠
-
작성자사이드서포터즈 작성시간 26.06.19 옌스 좋은데 재성이 해주는 압박 활동량이 있어서 수비난리날듯
-
답댓글 작성자De Visser Eye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음 묀헨 경기보면 옌스도 왼쪽에서 압박 활동량 좋긴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사이드서포터즈 작성시간 26.06.19 De Visser Eyes 네ㅜ 옌스도 이번 대회 꼭 보고싶은 선수인데 말이죠ㅜ
-
답댓글 작성자De Visser Eye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사이드서포터즈 맞아요... 옌스 경기 다 라이브로 봤는데 왜 선발이 아닌지 의문이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