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 오히려 옌스가 지금 이재성 자리에 들어가는 것도 좋다고 봅니다

작성자De Visser Eyes|작성시간26.06.19|조회수514 목록 댓글 9

묀헨에서 득점 할때보면 왼쪽 뒷공간 진짜 잘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De Visser Eye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지금 상태로는 사실 이재성이긴하죠
  • 작성자사이드서포터즈 | 작성시간 26.06.19 옌스 좋은데 재성이 해주는 압박 활동량이 있어서 수비난리날듯
  • 답댓글 작성자De Visser Eye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음 묀헨 경기보면 옌스도 왼쪽에서 압박 활동량 좋긴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사이드서포터즈 | 작성시간 26.06.19 De Visser Eyes 네ㅜ 옌스도 이번 대회 꼭 보고싶은 선수인데 말이죠ㅜ
  • 답댓글 작성자De Visser Eye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사이드서포터즈 맞아요... 옌스 경기 다 라이브로 봤는데 왜 선발이 아닌지 의문이긴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