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생각보다 멕시코 상대로 잘하는것같지 않나요?

작성자카리나Kirina|작성시간26.06.19|조회수291 목록 댓글 6

아쉬운부분들도 많지만..그래도 제가 생각했던 멕시코 상대로 경기력 밀리지가 않는것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이두 | 작성시간 26.06.19 음.. 근데 슛이 0개에요 ㅠㅠ
  • 작성자행복하끄야 | 작성시간 26.06.19 잘하는 거죠
  • 작성자인유특전대 | 작성시간 26.06.19 멕시코가 너무 별로인것도..
  • 작성자BENZEMA | 작성시간 26.06.19 전개가 너무 안됨 ㅠㅠ 우리가 잘한다기보다
    멕시코가 못하눈듯
  • 작성자Vicario | 작성시간 26.06.19 공수간격이 너무 좋음...깜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