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멕시코 상대로 잘하는것같지 않나요? 작성자카리나Kirina|작성시간26.06.19|조회수291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쉬운부분들도 많지만..그래도 제가 생각했던 멕시코 상대로 경기력 밀리지가 않는것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이두 | 작성시간 26.06.19 음.. 근데 슛이 0개에요 ㅠㅠ 작성자행복하끄야 | 작성시간 26.06.19 잘하는 거죠 작성자인유특전대 | 작성시간 26.06.19 멕시코가 너무 별로인것도.. 작성자BENZEMA | 작성시간 26.06.19 전개가 너무 안됨 ㅠㅠ 우리가 잘한다기보다멕시코가 못하눈듯 작성자Vicario | 작성시간 26.06.19 공수간격이 너무 좋음...깜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