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심 너므 느리네 ㅋㅋ 너무 옵산데

작성자Johan Cruyff|작성시간26.06.19|조회수153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인천서포터즈 | 작성시간 26.06.19 부심은 바로 깃발 들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Johan Cruyff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러네여 ㅋㅋ 주심 때문에 속을 뻔
  • 작성자Johan Cruyff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 진작에 들었네요 ㅋㅋ 주심이 너무 못보내
  • 작성자포항아처 | 작성시간 26.06.19 부심은 바로 들었고 요샌 VAR 있으니 상황 끝나기 전까진 계속 진행시키는 편이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