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공격은 잘 안되지만 수비는 잘 버티네요 작성자치타|작성시간26.06.19|조회수2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근데 수비하고 나서 공을 너무 쉽게 내주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