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영우 패스 선택지가 별로네... 작성자Telmo zara|작성시간26.06.19|조회수4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수비할때도 그렇고, 방금도 옵사였긴 한데 위쪽으로 줘야할 타이밍 아니었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