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설영우 패스 선택지가 별로네...

작성자Telmo zara|작성시간26.06.19|조회수43 목록 댓글 0

수비할때도 그렇고, 방금도 옵사였긴 한데 위쪽으로 줘야할 타이밍 아니었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