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나라 사람들이 보기에는 개노잼 경기일듯 ㅋㅋㅋ 작성자인천서포터즈|작성시간26.06.19|조회수21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도 지루한데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생각하고 말해 | 작성시간 26.06.19 두팀다 큐떡만 노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