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강인이가 3선가야함 작성자토로로쀼꾸|작성시간26.06.19|조회수13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맨날 이야기하던건데 쉽게 볼 버리는거 강인이 말고는 해줄사람이 없음..전술적으로 양쪽에 듀명 붙어서 수비 도와주는 방식이 젤 나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