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는 강인이가 3선가야함

작성자토로로쀼꾸|작성시간26.06.19|조회수131 목록 댓글 0

맨날 이야기하던건데
쉽게 볼 버리는거 강인이 말고는 해줄사람이 없음..
전술적으로 양쪽에 듀명 붙어서 수비 도와주는 방식이 젤 나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