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뭐랄까..우리나라 개못할때에 비해 선수들이 활발히 움직이는 느낌??

작성자슈팅라이크종수|작성시간26.06.19|조회수114 목록 댓글 0

압박할때도 그렇고, 공격풀어갈때도 그렇고

움직임이 효율적이라 그렇게 보이는건지

오버페이스인건지 모르겠네요;;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