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랄까..우리나라 개못할때에 비해 선수들이 활발히 움직이는 느낌?? 작성자슈팅라이크종수|작성시간26.06.19|조회수11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압박할때도 그렇고, 공격풀어갈때도 그렇고움직임이 효율적이라 그렇게 보이는건지오버페이스인건지 모르겠네요;;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