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우야 하트어택 오겠다 작성자크로스가크로스올리네|작성시간26.06.19|조회수10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슛이 뭐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내집마련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영우삼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