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오늘 설영우 잘한다고 보는데 욕이 많네.. 작성자아디다스|작성시간26.06.19|조회수24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 작성시간 26.06.19 방금 같은 장면은 욕하라고 본인이 판까는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