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들 많이 움직이는 것 같다고 썼었는데.. 작성자슈팅라이크종수|작성시간26.06.19|조회수14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기분탓이었나=_=?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