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니네 홈에서 먼저 퍼지면 어쩌자는거냐 작성자록스 D 지벡|작성시간26.06.19|조회수13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얘네도 고산지대 힘들어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흥민재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 하긴 우리도 설악산 올라가라면 힘드니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