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술적 의도인지 뭔진 몰라도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일 패스 시도하는거 이강인밖에 없어보이네요
좀전에도 좀 길지만 좌측 설영우까지 한번에 줄수 있을법도 한데 안가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K. Mbapp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시도도 안해보는게 좀 답답하네요
-
작성자토로로쀼꾸 작성시간 26.06.19 파리선수입니다 ㅎㅎ 저기서 젤 클래스 높음
-
답댓글 작성자K. Mbapp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성공여부를 떠나 아예 트라이도 안해보는게.. 의도인건지
-
답댓글 작성자김민재 작성시간 26.06.19 K. Mbappe 이런경기는 그 하나 실수로 골먹히는거라
그걸 가능케 하는 강심장은 강인이뿐. -
답댓글 작성자K. Mbapp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김민재 시도한다는 그 자체가 이미 클라스인가 싶기도 하네요 ㅋㅋ 자신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