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보형 오지게 욕하긴했는데 작성자일러스트|작성시간26.06.19|조회수43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나라 경기력 자체는 나쁘지 않네요워낙 멤버가 황금멤버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ArsenaI | 작성시간 26.06.19 더 좋은 멤버로 무전술 해줘 축구한 클리스만 보다는 진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