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홍명보랑 축협때문에 국대 발렷으면 생각했는데 작성자카리나Kirina|작성시간26.06.19|조회수666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막상 월컵시작하고나서 체코전 이기고나서 오늘 하는거보면..또 응원하게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즐거운세상 | 작성시간 26.06.19 선수 응원하는거죠 뭐 ㅋㅋ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 작성시간 26.06.19 선수들은 죄가 없으니 ㅠㅠ 작성자포항아처 | 작성시간 26.06.19 성적은 나오고 정씨는 ㄲㅈ고 작성자흥민재 | 작성시간 26.06.19 그것들은 그것들이고선수들은 응원할수밖에 없네요 ㅠㅠ 작성자수원블루맨1 | 작성시간 26.06.19 조가 너무 꿀조이긴 한데 토너먼트 가서 어떨지 봐야죠..멕시코전은 그래도 전반을 잘 버텼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