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비가 ㄹㅇ 든든따리네 작성자역시릅신|작성시간26.06.19|조회수17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제 공격만 좀 플어보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Leno | 작성시간 26.06.19 민재는 디폴트인데 이한범 이기혁도 안 쫄고 잘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