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잘하고 있나요? 작성자Clarence Seedorf|작성시간26.06.19|조회수481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 우리나라 어떰가요 일하고있어서 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행복하끄야 | 작성시간 26.06.19 겁내 잘함 작성자흥민재 | 작성시간 26.06.19 좀 당황스럽네요 ?? 왜 잘하지 ... 작성자발루아블레 | 작성시간 26.06.19 멕시코홈인데 잘버티는중 작성자흥민쓰 | 작성시간 26.06.19 솔직히 생각보다 잘하네요 작성자훈이 | 작성시간 26.06.19 공격작업에 있어서는 늘그랬듯 해줘느낌이고, 생각보다 수비는 잘버티고있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