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국 잘하고 있나요?

작성자Clarence Seedorf|작성시간26.06.19|조회수481 목록 댓글 5

!? 우리나라 어떰가요
일하고있어서 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행복하끄야 | 작성시간 26.06.19 겁내 잘함
  • 작성자흥민재 | 작성시간 26.06.19 좀 당황스럽네요 ?? 왜 잘하지 ...
  • 작성자발루아블레 | 작성시간 26.06.19 멕시코홈인데 잘버티는중
  • 작성자흥민쓰 | 작성시간 26.06.19 솔직히 생각보다 잘하네요
  • 작성자훈이 | 작성시간 26.06.19 공격작업에 있어서는 늘그랬듯 해줘느낌이고, 생각보다 수비는 잘버티고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