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나라 팬들이 보기에는 재미 없겠네요 작성자별빛사냥꾼|작성시간26.06.19|조회수30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야 우리 경기니까 보지만 다른 나라 사람들 보기에는 재미없는 경기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민재 | 작성시간 26.06.19 그죠 뭐 중요한건 우리니까 ㅎㅎㅎ멕시코 관중들이 제일 힘들었을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