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한범은 진짜 피엘에서 탐내겠는데?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작성시간26.06.19|조회수989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이도 그렇고 피지컬 능력포텐도 심상찮고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닭둘킹 | 작성시간 26.06.19 미트윌란 초반에 갔을때 많이못나와서 아쉬웠는데 좋네요 작성자반더벤 | 작성시간 26.06.19 제 에펨에서 아스톤빌라가서 10년은뛰던데ㄷㄷ 작성자서현진 | 작성시간 26.06.19 잘 성장하길 포스트 김민재가 나름 걱정되긴했었는데 좋네요 작성자심심한놈 | 작성시간 26.06.19 병역만 해결됐다면.. 답댓글 작성자HYNN박혜원 | 작성시간 26.06.19 아시안게임 금메달 땄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