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한범은 진짜 피엘에서 탐내겠는데?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작성시간26.06.19|조회수989 목록 댓글 6

 

나이도 그렇고 피지컬 능력포텐도 심상찮고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닭둘킹 | 작성시간 26.06.19 미트윌란 초반에 갔을때 많이못나와서 아쉬웠는데 좋네요
  • 작성자반더벤 | 작성시간 26.06.19 제 에펨에서 아스톤빌라가서 10년은뛰던데ㄷㄷ
  • 작성자서현진 | 작성시간 26.06.19 잘 성장하길 포스트 김민재가 나름 걱정되긴했었는데 좋네요
  • 작성자심심한놈 | 작성시간 26.06.19 병역만 해결됐다면..
  • 답댓글 작성자HYNN박혜원 | 작성시간 26.06.19 아시안게임 금메달 땄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