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후반에 명보가 공격적으로 나올지...아님 약간더 수비적으로 나올지 궁굼하긴하네..ㅋ

작성자lgxj20|작성시간26.06.19|조회수53 목록 댓글 0

 

김문환 교체는 할텐데 옌스가될지...이태석이 될지....

오현규 투입할때 흥민이를 왼쪽으로 돌리고 이재성빼고 오현규 투입할지...

백승호자리는 누가될지....개인적으로는 박진섭이좋을꺼 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