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중앙수비진이 개인능력으로 뚫릴것 같지는 않아서... 작성자슈팅라이크종수|작성시간26.06.19|조회수18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먼가 쫄리진 않는 느낌=_=?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