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이번 월드컵 경기 가장 노잼경기 였다ㅋㅋㅋ 작성자카사오|작성시간26.06.19|조회수1,201 목록 댓글 3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흥민쓰 | 작성시간 26.06.19 전 재밌게 봤네요ㅋ 작성자부처가준면상 | 작성시간 26.06.19 잼떤뎅.. 작성자미니언즈 | 작성시간 26.06.19 홍명보 되게 싫어하긴 하는데, 경기가 노잼은 아닌거 같은데, 저랑 좋아하는 축구 스타일이 다르신가보네요 작성자soyammy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 다들 재밌다고 하니 긁히신 모양 답댓글 작성자카사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당황 몰칸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