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와 이번 월드컵 경기 가장 노잼경기 였다ㅋㅋㅋ

작성자카사오|작성시간26.06.19|조회수1,201 목록 댓글 3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흥민쓰 | 작성시간 26.06.19 전 재밌게 봤네요ㅋ
  • 작성자부처가준면상 | 작성시간 26.06.19 잼떤뎅..
  • 작성자미니언즈 | 작성시간 26.06.19 홍명보 되게 싫어하긴 하는데, 경기가 노잼은 아닌거 같은데, 저랑 좋아하는 축구 스타일이 다르신가보네요
  • 작성자soyammy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 다들 재밌다고 하니 긁히신 모양
  • 답댓글 작성자카사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당황 몰칸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