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전반 실점없이 전반 후반부 우리 분위기로 가져온건 잘한듯 작성자Solaris|작성시간26.06.19|조회수4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초반 공세 잘 막았고 후반부들어서 점유율 높이면서 멕시코 짜증나게 하는거 괜찮았던듯남들이 보면 심심한 전반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