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입장에서야 쫄깃한 전반전이지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작성시간26.06.19|조회수233 목록 댓글 0

3자입장에서 보면 핵노잼 경기임ㅋㅋ
근데 경기운영은 우리가 잘한듯
치고받고 템포 빠르게 가져가면 우리가 불리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