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입장에서야 쫄깃한 전반전이지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작성시간26.06.19|조회수23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3자입장에서 보면 핵노잼 경기임ㅋㅋ근데 경기운영은 우리가 잘한듯치고받고 템포 빠르게 가져가면 우리가 불리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