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애플워치에서 심박수 너무 높다고 신호줌 ㄷㄷㄷ

작성자Zizou Zidane|작성시간26.06.19|조회수267 목록 댓글 5

심박수 120 넘고 최고 137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니언즈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유관LA쏘니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 저도 긴장감 맥스
  • 작성자흥민재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Liverpool FC | 작성시간 26.06.19 헐 ㅋㅋㅋ
  • 작성자발루아블레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