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다른나라 사람들이 봤을때는 진짜 노잼일 듯ㅋㅋ 작성자치타|작성시간26.06.19|조회수52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금까지 노잼경기 탑5 안에 들거 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파엘Leao | 작성시간 26.06.19 ㅇㅈ 작성자Ak48 | 작성시간 26.06.19 뭐 3자 알바 아니죠 ㅋㅋㅋㅋㅋ 작성자배이 | 작성시간 26.06.19 저도 졸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