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반 컨셉은 잘 한듯? 작성자토마스 로시츠키|작성시간26.06.19|조회수8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수비 탄탄히 가져가다가 볼 소유권 가져가면서 한방에 깊숙히...전반은 재미는 없을지언정 엄청 잘 치른 경기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