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이 더 잘하는듯 이길 것 같음 작성자Joshua kimmich|작성시간26.06.19|조회수31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흥민이형 하나 해줍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황덕연 | 작성시간 26.06.19 엄대엄인데 하브 이후로는 그래도 우리 흐름이었네요 옵사 한번만 잘 뚫으면 제발.. 답댓글 작성자Joshua kimmich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제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