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반전 꿀잼이다 vs 노잼이다

작성자카리나Kirina|작성시간26.06.19|조회수666 목록 댓글 2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화이팅하자 | 작성시간 26.06.19 슛도없고 압박도없고 우리나라 경기니까 긴장하면서 보는거지 경기내용자체는 개10노잼인데 뭘포장함ㅋㅋㅋ 데이터가 말해주는데
  • 작성자샤크 | 작성시간 26.06.19 흠. 약간 노잼스
  • 작성자Bibendum | 작성시간 26.06.19 저는 1차전보단 꿀잼
  • 작성자미니언즈 | 작성시간 26.06.19 꿀잼도 노잼도 아닌듯한데, 둘 중에 고르라면 노잼에 가까워보임
  • 작성자베놈베놈 | 작성시간 26.06.19 다른 나라라고 생각하면 노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