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화이팅하자
|
작성시간
26.06.19
슛도없고 압박도없고 우리나라 경기니까 긴장하면서 보는거지 경기내용자체는 개10노잼인데 뭘포장함ㅋㅋㅋ 데이터가 말해주는데
-
작성자샤크
|
작성시간
26.06.19
흠. 약간 노잼스
-
작성자Bibendum
|
작성시간
26.06.19
저는 1차전보단 꿀잼
-
작성자미니언즈
|
작성시간
26.06.19
꿀잼도 노잼도 아닌듯한데, 둘 중에 고르라면 노잼에 가까워보임
-
작성자베놈베놈
|
작성시간
26.06.19
다른 나라라고 생각하면 노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