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진짜 잘하네요 작성자고종현|작성시간26.06.19|조회수25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잘한다는 건 알고 있었지만 가끔보면 국뽕이 너무 심한 경우가 많아서 너무 과대평가라 생각했었는데 오늘 보니까 진짜 잘하네요...그래도 내가 응원하는 팀엔 오지마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