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강인 진짜 잘하네요

작성자고종현|작성시간26.06.19|조회수250 목록 댓글 0


잘한다는 건 알고 있었지만 가끔보면 국뽕이 너무 심한 경우가 많아서 너무 과대평가라 생각했었는데 오늘 보니까 진짜 잘하네요...그래도 내가 응원하는 팀엔 오지마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