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국이 잘한다는 이야기가 나오는게 좀 슬프네요

작성자아이두|작성시간26.06.19|조회수917 목록 댓글 18

EPL 득점왕, PSG, 뮌헨에서도 잘하는 선수들, 독일, 네덜란드, 그외 유럽중소리그에서 다 평타 이상하는 선수들인데

멕시코 상대로 전반에 제대로 된 슛 하나 못하는 상황인데, 잘 버텼다는 평들이 ㅠㅠ

선수 면면만 보면 8강은 가야할 팀이 왜 이 정도밖에 못하냐고 비판이 많이 나올 경기력인데..

대표님에 대한 기대가 너무 낮아졌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lack.mam | 작성시간 26.06.19 네덜도 첫 경기보고 8강 급이라고 하지 않는데,,, 우리나라가 8강 급이면 살짝 국뽕 올라오신 듯
  • 작성자어익후잉 | 작성시간 26.06.19 멕시코 매번 16강 가는 강팀임다
  • 작성자제라드 | 작성시간 26.06.19 축구는 게임이 아닌데요..게다가 월드컵 홈이점까지ㅎㅎ
  • 작성자No10.Dennis Bergkamp | 작성시간 26.06.19 솔직히 우리가 02말고 8강 간 전적이없는데 8강노리는 팀은 솔직히 아니지요 ㅋㅋ
  • 작성자진인사대천명 | 작성시간 26.06.19 우리가 멕시코한텐 언더독이에요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