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밸런스 좋다

작성자늦깍이 성남팬|작성시간26.06.19|조회수38 목록 댓글 0

라인 유기적으로 잘 조절했고

 

마킹할 선수 잘 잡았음

 

공격에서도 이강인 내려와서 플레이하면서

 

압박 잘 피해냈지만

 

상대방도 측면 공간 안줄려고 해서 좀 답답했음

 

후반에는 상대 수비와 미들 사이에서 누가 받아줘서 찬스 만들었으면 좋겠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