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유기적으로 잘 조절했고
마킹할 선수 잘 잡았음
공격에서도 이강인 내려와서 플레이하면서
압박 잘 피해냈지만
상대방도 측면 공간 안줄려고 해서 좀 답답했음
후반에는 상대 수비와 미들 사이에서 누가 받아줘서 찬스 만들었으면 좋겠네
다음검색
라인 유기적으로 잘 조절했고
마킹할 선수 잘 잡았음
공격에서도 이강인 내려와서 플레이하면서
압박 잘 피해냈지만
상대방도 측면 공간 안줄려고 해서 좀 답답했음
후반에는 상대 수비와 미들 사이에서 누가 받아줘서 찬스 만들었으면 좋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