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파는 실수 민재보다 많고
타는 느리고 뮌헨경기 다봤는데 3시즌 민재 억까 안타깝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토로로쀼꾸 작성시간 26.06.19 걍 아시안 타겟 말고는 이해가안됨 타 볼때마다 개털 ㅋㅋ
-
작성자아스날은내가누군지아스날? 작성시간 26.06.19 빌드업은 몰라도 수비력으로 까는건 억까임
-
작성자아엠어굿보이 작성시간 26.06.19 최근폼은 김민재가 단순 미스 하는 장면이 은근 연출돼서
우파 보단 확실히 아래고 타 랑은 취향차이라고 생각
우파메카노는 최고 수비수 중 한 명이라 그에 맞는 짝으로 타를 더 선호하는거라고 봄 -
작성자하파엘Leao 작성시간 26.06.19 우파 발밑이 개좋음
-
작성자프로편안러 작성시간 26.06.19 동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