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민재가 억까 심하게 당해서 그렇지 타 우파보다 훨 나은 선수라고 생각

작성자페르소나|작성시간26.06.19|조회수586 목록 댓글 9

우파는 실수 민재보다 많고

타는 느리고 뮌헨경기 다봤는데 3시즌 민재 억까 안타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토로로쀼꾸 | 작성시간 26.06.19 걍 아시안 타겟 말고는 이해가안됨 타 볼때마다 개털 ㅋㅋ
  • 작성자아스날은내가누군지아스날? | 작성시간 26.06.19 빌드업은 몰라도 수비력으로 까는건 억까임
  • 작성자아엠어굿보이 | 작성시간 26.06.19 최근폼은 김민재가 단순 미스 하는 장면이 은근 연출돼서
    우파 보단 확실히 아래고 타 랑은 취향차이라고 생각
    우파메카노는 최고 수비수 중 한 명이라 그에 맞는 짝으로 타를 더 선호하는거라고 봄
  • 작성자하파엘Leao | 작성시간 26.06.19 우파 발밑이 개좋음
  • 작성자프로편안러 | 작성시간 26.06.19 동의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